아크로패스 FAQ

기술,
마이크로니들

1. 용해성 마이크로니들(Dissolving Microneedle)이란 무엇인가요?

용해성 마이크로니들이란 머리카락의 ¼굵기의 미세한 돌기로써 그 자체가 용해성 물질, 이른바 히알루론산, 비타민C, 콜라겐 등이 마이크로니들 모양으로 성형 되어진 것입니다.
이 니들이 피부막 사이사이로 침투하여 각질층을 투과하여 피부 안쪽의 수분과 만나면 녹아 흡수되어 효과를 발휘합니다.

2. 피부를 투과하는 마이크로니들의 굵기와 길이는 어느 정도인가요?

아크로패스의 마이크로니들 첨단의 두께는 약 30마이크로미터, 길이는 약 350마이크로미터입니다.
마이크로니들이 피부 표피층까지 침투하여 수분과 만나는 지점까지의 길이로 제조되고 있습니다.

3. 마이크로니들이 피부에 완전히 녹는데 걸리는 시간은 얼마인가요?

2시간 붙이는 것을 권장하며, 붙이고 잤을 때 효과가 최대가 됩니다.

4. 아크로패스를 제조 판매 하고 있는 라파스의 마이크로니들 기술은 공신력있는 기관에서 인증한 믿을 만한 기술인가요?

식약처에서 일반 화장품으로 분류하고 있으며 공인 임상기관에서 모두 안전성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라파스는 마이크로니들과 관련하여 국내외 총 13건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5. 기존의 MTS 롤러 등을 활용하여 피부에 유효성분을 전달했던 방식과 어떻게 다른가요?

기존에 MTS 롤러는 피부에 상처를 내고 그 구멍에 앰플을 넣는 방식을 사용한 것입니다.
용해성 마이크로니들은 이러한 롤러의 고통과 피부손상이라는 단점을 극복하고 약물전달과 피부각질층 투과라는 두 효과를 동시에 실현시킨 방식입니다.